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어디서 제공 받으면 괜찮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제부터 갑작이 추워진 날씨에 온몸이 후덜덜 한데요. 그래도 오늘은 어제을 날씨를 겪어서 그런지 어느 정도 예상되는 날씨라 그나마 참을 만한 날씨였습니다.

이런 날씨에 더 따뜻한 신발 또는 따뜻한 외투를 사기 위해 쇼핑을 나가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있을텐데요. 요즘 물가가 올라 그런지 신발이나 외투가 너무 나도 비싸게 느껴집니다.

딱 여윳돈 100만원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요즘들어 자꾸 생각하지만, 100만원이라는 여윳돈이 잘 안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천만다행인지 내년 초에는 연말정산 금액이나 상여금을 조금 받을 수 있어 여윳자금이 생기는데 지금 막상 여윳자금이 없어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우선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여 급하게 쓸돈은 쓰고 다음에 여윳자금이 생기면 그때 편하게 갚을 수 있어서 너무 나도 편리하고 대출 또한 쉬워서 마이너스 통장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신규 개설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이 개설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액 신용대출에 대한 규제를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몰렸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많은 사람들이 규제가 이루어질 경우 자금을 조달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판단하여 미리 미리 나서서 자금 조달을 하기 위해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기 위해 움직이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마이너스 통장 개설은 많이 하였지만 실제 사용이 낮다는 것으로 미루어볼 때 예비용으로 마련한 것이라는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답니다.


신용대출 규제는 벌써 이미 이루어 졌지만 어떤 마이너스 통장이 판매되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의 장점은 영업점으로 직접 방문 할 필요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은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신청과 실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진 대출 상품입니다.

대부분 휴대폰 본인인증 이후 공동인증서와 해당 은행의 계좌만 있으면 신청이 가능하며 코로나 시대를 맞아 비대면으로 전환이 가속화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실제 영업점에서 개설한 마이너스 통장과 큰 차이는 없으며 이ㅛㅇ하는 것 또한 실제 영업점에서 개설한 마이너스 통장과 굉장히 비슷합니다.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이나 영업점에서 개설한 마이너스통장 모두 큰 차이점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한 대출 상품입니다.

NH직장인 마이너스 대출 통장

오늘 먼저 소개해 드릴 마이너스 대출 통장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농협 상품입니다.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으로 본인 명의 휴대폰, 공동인증서, 농협이나 축협의 계좌만 있으시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단 1년 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자 중 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사람을 주로 대상으로 하여 대출이 이루어 지고 있는 상품이지요.

NH직장인 마이너스 대출의 한도는 최대 5000만원으로 상당히 넉넉한 한도를 제공하고 있어 큰 돈이 필요한 고객님들이 또는 예비용으로 마련하시는 분들이 아주 좋아하는 선호하는 마이너스 대출 통장입니다.


하지만 심사 결과에 따라서 개인마다 대출 가능한 액수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급하게 큰 금액이 필요하거나 큰 금액을 빌려주고 다시 돌려받는 경우 아파트 전세금을 먼저 완납하고 몇일뒤 받을 경우 큰 금액이 필요한 경우에 확실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 NH직장인 마이너스 통장은 1금융권으로 금리 또한 매우 높지 않아 사용하는 고객님들에 부담을 덜어 드리는 아주 효자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 군인대출 프로그램 3가지 종류 어떤 종류의 대출이 좋은지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마이너스통장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카카오톡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통은 어느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는 뱅킹 서비스인데요. 특별히 까다로운 서류심사가 없는 만큼 어느 누구나 간단하게 소액을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비상금대출이라도 특별히 거절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비상금 대출이 거절 나는 이유는 공통적이며 거절된 사람들의 특징의 살펴보면 대출 연체내역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통신용금이 연체되면 어떤 대출이든 지장이 있을 수있습니다. 그외의 사유들로는 통신요금 미납이 2개월 이상 있는 경우. 금융거래 사기 내역이 있는 경우. 돈 만원이라도 대출 연체내역이 존재하는 경우. 신용카드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신용대출로 인해 기존 채무가 많은 경우 등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통장 또한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상품으로 온라인 신청시 오전 6시부터 오후 23시까지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 이 큰 장점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는 위 소개해 드린 NH직장인 마이너스 통장보다는 한참 낮은 한도인 30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하나 이것 또한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금액이 다를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최저 3.53%로 굉장히 낮은 수준을 뽐내고 있으며, 단순히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비상금대출 또한 1금융권으로 아주 낮은 금리를 자랑하는 상품이나 큰 금액보다는 소소하게 급여를 받기 직전에 살짝 부족한 생활비나 용돈 등을 충당하는데 이용하시면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어디서 제공 받으면 괜찮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을까?

👍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20~30대 청년들도 1달만에 전세 구하는 방법

IBK기업은행 아이원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마이너스 통장은 기업은행에서 운용되고 있는 아이원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신용등급 7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하시며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라도 대출 가능한 대상자입니다.

하지만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기업에 1년 이상 월 50만원 이상 급여를 이체하고 있는 분들이 대상자들입니다.


모바일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며, 한도 또한 최소 100만원에서 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넉넉한 한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도는 개인의 조건에 따라서 차등적용 되기 때문에 심사 결과를 잘 살펴야 합니다. 다소 큰 금액이 가능할수도 있지만 적은 금액으로 적용될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아이원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은 금액이 넉넉하기에 활용도가 높으며 또한 1금융권이라서 아주 낮은 금리로 운용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이 글을 마치며…

몇 년 전만 해도 금융권에서 24시간 365일 거래가 가능하며 빠르게 이루어지는 경우들은 대부분 대부업체인 경우가 많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여 1금융권에서도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상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덕분에 서민들은 더욱더 숨통이 트였으며 편하고 쉽게 급전을 대출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무리한 대출이 아닌 개인에게 조건이 잘 맞은 대출을 이용하시면 더욱더 삶을 질이 좋아질 수 있으니 꼭 잘 살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늘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