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청년대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 올려나봐요.

이제 쌀쌀하니 제법 추위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이제부터 열심히 난방을 틀어야 하는데. 왜 난방비는 올라서 나의 마음을 힘들게 하는지.. 에구 정말 겨울은 난방비 걱정만 해도 힘들네요.


그렇다고 난방을 안 할수도 없고 물가는 올라서 외식 한번 하기도 힘들고…

그나마 직장이 있는 분들은 괜찮지만 아직 직장을 못 구한 우리동생들…어찌하나요…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청년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고용한파가 불어닥치면서 무직자청년대출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청년이라도 일자리 구하기 쉽지 않은데 최근에는 더욱더 어려워진 것 같아 사실 마음이 안 좋아요.

이미 취업에 성공해서 소득이 있는 상황이라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겠지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인 경우에는 쉽게 승인이 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이런 상황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찾고 찾아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릴거예요.

잘 기억하고 계시다가 급전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무직자 청년대출

기본적으로 무직이면서 급전이 많이 필요한 청년은 학생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존재하는 것이 바로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상품입니다.

등록금을 내기 위한 용도가 아니라 학부생이나 대학원생이 학기 중에 필요한 숙식비나 교재비, 교통비, 그리고 비상금 목적으로 이용 가능하니 아주 좋은 대출 상품이지요.

한 학기에 최고 1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거치기간과 상환기간을 형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아주 큰 메리트라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예요.

일반 상환과 취업 후 상환 대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고객이 편하게 결정하시어 대출 상환하시면 되세요.

대출 금리는 모두 최저 연 2.2%로 동일하지만 전자인 일반 상환은 고정금리이고

후자인 취업 후 상환은 변동금리에 따라 금리가 조금 씩 변할수 있으니 참고 하시어 결정하세요.

한도는 위에서 말씀드린 학기당 150만원 즉 2학기까지 합하면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니 필요하신분들은 꼭 기억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무직자청년대출 중 복지 일환으로 마련된 상품이기에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 50만원소액대출 이렇게 간단히 받는 방법


대학생 햇살론, 청년 햇살론

대학생 햇살론, 청년 햇살론은 소득이 낮은 국민들을 위해서 마련된 금융 복지의 일환인 햇살론 중에서도 무직자청년대출을 위한 상품입니다.

다른 계층을 지원하는 경우와 동일하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리이면서 대출 한도 또한 굉장히 큰 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위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은 지원 대상이 대학생이였지만

햇살론은 신용등급 6등급이하 혹은 무등급자, 차상위계층 및 기초수급자,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요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나이 제한이 있는데요.

나이는 만 19세 이상에서 만 29세 이하인 청년들만 대상이 된다는 점 꼭 기억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매년 한도는 500만원까지인 상황이지만 총액은 12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연 4.5%로 굉장히 낮은 수준을 대출 상품입니다.

금융 복지를 위한 차원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대출 한도와 낮은 금리에도 불구하고 승인률이 높아 많은 청년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 200만원즉시대출 가능한 상품들 알아보기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 및 저축은행대출

위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이나 햇살론을 이용할 수 없을 때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민간의 영역으로 넘어가는 방법 밖에 없을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한도에 높은 금리이지만 다른 대안이 없을 땐

이 대출이 상당히 유용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1금융권은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기 굉장히 편리하며 모든 절차가 최근 들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다보니 정말 편하고 쉬운 대출 방법이라 생각되어집니다.

또한 무직자청년대출로도 아주 잘 맞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라 생각하구요.

다만 대출한도는 대부분이 최대 3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이외의 요건들을 생각하면 아무래도 민간 영역의 대출 상품은 엄격한 부분들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1금융권에서도 어려운 경우 혹은 한도를 모두 사용한 경우 2 금융권이 저축은행의 무직자 대출로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답이 없을 때 이용하는 방법으로 추천해 드리지만 가능하면 사용 안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래도 별 다른 길이 없는 경우에는 2금융권이 해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대출 금리가 너무 높다는 점과 까다로운 조건들을 생각하시면서 신중하게 대출을 알아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마치며…

생각보다 우리나라에서 청년들을 위한 많은 복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참 뿌듯합니다.

그리고 정부 차원에서도 복지혜택이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별로도 각각 운영하는 별도의 기금들도 있는 것 같으니 다들 잘 알아보시고 그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서는 어떤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는 지 잘 관련 홈페이지나 뉴스 같은 것을 찾아보신다면 분명 도움을 받을 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출은 항상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하기고…

자기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대출을 시행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도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늘 행복과 축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