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으로 편하게 대출 받고 쉽게 상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요즘은 너무 추워서 그런지 따뜻하고 이쁜 외투 하나 장만하고 싶어지는데요.

그런데 왠 걸… 가격이 왜 이리 비싼지…

에구 싼거 사자니 오래 입을 옷인데 너무 저렴해도 안될 것 같구


그렇다고 몇 십만원이라는 돈은 어디에도 없고…

단돈 100만원이 없는 이 인생… 너무 슬프네요…

저처럼 소액이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잠깐 쓸 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오늘 제가 열심히 알아본 대출에 대해 열심히 설명해 드릴게요.

부족하지만 열심히 끝까지 읽어주세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대출 상품은 새마을금고마이이너스통장입니다.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은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보다 훨씬 낮은 이자로 새마을금고라면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간편하게 대출 받을 수 있으며,

여유가 생기면 즉시 그리고 쉽게 상환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상품 이름은 스피드마이너스대출로 지금 전 지점에서 제공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더 자세한 상품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기대하십시오.



새마을금고의 특이점

새마을금고는 각각의 개별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금융권입니다.

새마을금고 별로 상품의 취급 여부나 조건이 일부 조금씩 틀리 수 있으니 이점 꼭 기억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공개된 정보를 최대한 활용하셔서 가장 유리한 지점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발품을 팔아 지점을 여러 곳 돌아보고 가장 자기 자신에게 유리한 지점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히지만 지점 방문이 잦은 업무를 해야 하는 경우라면 거리도 함께 고려하시어 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를 보여서 1금융권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새마을금고는 정확히 2금융권에 속한 금융 기관입니다.

👍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빠짐없이 제대로 준비하기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신청 대상과 유의점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을은 온라인보통, 온라인자립예탁금, 자신만만자유예탁금을 개설하신 분들이면 대출 가능 대상이 된답니다.


다른 신용상품과는 다른 점이 새마을금고 상품을 이용하셔야만 신청이 가능 한다는 점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실제 금액을 사용하지 않았어도 대출 한도 만큼 기대출 상태로 취급되어 다른 상품을 이용할 때 한도가 줄어들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기대출이란… 이미 돈이나 물건 따위를 빌려주거나 빌림을 말합니다.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대출 기간 및 한도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의 대출 기간은 5년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 범위 내로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단, 담보 제공 시에는 최대 4억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더 자세한 것은 직접 지점에 방문하시어 상담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JT저축은행 파라솔S 토스 전용대출 상품이 출시되었어요~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와 상환 방법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서 또는 새마을금고의 특성상 지점별로 금리가 조금씩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지점별로 금리가 다르기에 고객님에게 유리한 조건을 찾아서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입니다.


새마을금고 사이트에서는 금리비교공시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역시 신용대출의 일환이기에 신용등급별 적용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이자 금액은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사용 금액에 따라서 산정이 된답니다.

사용 액수에 따라 산정되는 점에서 굳이 상한 금액을 모두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상환은 사용한 금액을 다시 입금 시키면 알아서 상환처리가 되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이자 산정시 많은 금액이 들어있도록 하는 것이 아주 유리하니 꼭 기억하고 활용하십시오.

또한 이런 특수성으로 인해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는 상품이니 언제든지 여유자금이 생기는 경우 돈을 채워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준비 서류 및 대출 방법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준비서류는 직장인이라면 재직증명서가 필요하고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기본서류 이외에 개인 상황에 따라서 심사 중 추가 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니 그건 그때 준비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신청하시기 이전에 먼저 상담원과 상담을 받으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 이용방법으로는 새마을금고와 삼성제휴카드, 현금카드, 해당금고 청구서를 이용하여 전국 어느 곳에 서나 수시로 입출금하여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이 글을 마치며…

몇 년에 걸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으로 수입이 많이 줄어드신 자영업자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일반 직장인들 또한 너무나 올라간 물가로 인해 힘든 것은 똑같은 상황이구요.

생활비 부담은 계속늘어 나는데 경제가 안 좋아 수입은 계속해서 줄어들고 정말 부담이 더욱 커지는 현실입니다.

새마을금고스피드마이너스 대출상품은 어려운 이 시기에 형편에 맞게 대출 받을수 있고 상환도 쉽게 할 수 있어서 가계에 많은 보탬이 되는 상품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영구적인 해결책은 될 수는 없지만 경제 상황이 조금이나마 나아질 수 있을때까지 버틸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에 이 새마을금고마이너스통장으로 이쁘고 따뜻한 외투하나 장만할까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늘 행복과 축복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