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모바일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자… 오늘은 신용불량자 모바일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봅시다.

신용이 아무리 나빠도 신용불량자도 모바일대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서민이 힘들어지는 시기엔 더욱더 그렇답니다.

일당으로 생활하는 사람들은 요즘 같은 불경기에 살아남기 어렵고 일이 없는 날이라면 하는수 없이 소액 대출이 간절히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능한 상품이 있는지 그리고 의도치 않게 그런 상황에 처한 경우 어떤 방법으로 풀어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10등급저신용자대출 받는 방법

신용불량자란…

문자 그대로 빚을 제대로 갚지 못하거나 무분별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한 사람을 말하는것입니다.

현재는 채무불이행자 또는 다중채무자라고 불린답니다.


금액에 관계 없이 대출금을 3개월이상 연체하거나 5만원 이상의 신용카드대금, 카드론 할부금융재금을 3개월 이상 연체하면 신용불량자가 된다고 보시면 되세요.

이외에도 500만원 이상의 세금이나 과태료는 1년 이상 체납하거나 1년에 3회이상 체납하는 경우 적용된답니다.

따라서 타인으 보증을 서주거나 연체를 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 아주 아주 중요하니 꼭 잊지말아주세요.


신용불량자 모바일대출 가능 여부

기본적으로 신용불량자는 모든 여신금융거래에 제약을 받구있습니다.

연체금액을 모두 상환하고 2년에서 3년이 지나야 겨우 3금융 대부업거래가 가능해지기 시작합니다.

신용이 낮을수록 대출 금액에서 제한이 있고 이자율이 상승하게 되는데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흔히 신용불량자 모발일대출 상품이 없다고 생각하시게 됩니다.

기본걱으로는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무리를 하는 경우 4금융이나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은행권 상품들에 비해 지나치게 높다는 부부은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 캐피탈 대출 쉬운곳 4가지 장점과 단점

담보물을 이용한 대출

신용불량자 모바일대출 상품 이용이 어려울 때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담보대출입니다.

개인 신용이 없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담보가 있는 경우 상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 토지, 집 등이 있는 경우 이것을 담보로 대출 시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신용이 너무 낮은 경우 거절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전당포 같은 곳을 통해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것은 합법적인 금리 안에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모바일대출이 어렵고 다른 방법도 없을 때 이성적인 판단을 한다면 개인회생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일정한 소득이 있는 상황에서 채권을 변제하기 어려울 때 법원에서 채무자가 상환할 수 있는 수준으로 채권을 감면해주는 제도입니다.

실제로 이것에 대해서 신청 후 인가자나 사건번호만 받게 되면 대출이 허가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또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5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글을 마치며…

이렇게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들을 이용하시면 아무리 신용이 낮아도 쉽게 해결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아무 길도 없으신 경우에는 결국 사금융으로 손을 뻗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사금융도 불법적인 금융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서민들이 이용하는 상품들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준의 금리로 제공되고 있다는 점 꼭 잊지 말아주세요.

따라서 상환 의지를 상실하고 좋지 않은 결말을 맞는 경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이성적으로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다.

이렇게 어려운 상황이 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시고 정말로 본인에게 필요한 부분인지 그리고 자기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인지 검증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일만 잊기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