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가


신한은행에서는 대학생대출 상품으로 쏠편한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때는 소액이더라도 대출을 받아서 소중하게 쓸 수 있는 경우가 많으니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대학생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에는 쏠편한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많은 금융기관에서 비상금대출이라는 이름으로 소액대출을 취급하는데요 신한은행에서는 그 이름이 쏠편한대출입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 개요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고 한도는 200만원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중간에 모두 상환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한은행 포켓론하고 중복해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 신한은행 바로가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요약


✔ 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신용점수(KCB)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상
✔ 한도 : 50만원 ~ 200만원까지
✔ 금리 : 연 5.2~5.5%
✔ 대출기간 : 1년
✔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대학생 대출 신청 가능한가

대학생때에는 아무래도 소득이 따로 있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큰 금액을 대출받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득 보다는 보증보험을 발급해서 대출을 이용하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관리를 잘 해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니 만큼 소득수준이 많이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학생 대출상품으로 추천합니다. 다만 요건이 쉽지는 않은것 같네요.


대학생대출 소액대출을 찾는 경우 꼭 신한은행이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좋은 대출 상품들이 있어 추천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즉시대출 바로 가능한곳 7가지 알아볼게요
📌 30만원 대출 가능한곳과 30만원 구하는 3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