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킹통장 추천 5가지 은행권의 이자와 상품 알아볼게요


여러가지 금융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는데 파킹통장이라는 금융상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파킹통장이라는것은 말 그대로 하루만 넣어놔도 이자가 쌓이는 통장을 말하는데 최근 금리가 올라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 받기를 원하는 정보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킹통장 추천하면서 5가지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금통장 추천 파킹통장이란?

파킹의 뜻은 주자입니다. 통장에 주차하듯이 내 돈을 넣었다 뺐다가 할 수 있는 수시 입출금 통장을 의미 합니다.

적금과 예금의 경우 현금을 뺄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파킹통장의 경우에는 현금을 넣고 빼는것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하루만 맡겨 놓는다고 해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돈을 불리기에 적당합니다.

파킹통장 추천상품 토스뱅크 통장

토스에서는 하루만 넣어도 이자를 지급하는 파킹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가입기간이 필요 없고 하루만 현금을 넣어놓아도 1억원까지는 연간 2%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1억원이 넘어가면 0.1% 이자가 적용됩니다.

이자는 매월 3째주 토요일에 월 1회 지급하고 만 17세 이상이면 계좌를 1개 개설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파킹통장 신청방법


토스뱅크 파킹통장은 토스어플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하고나서 토스 뱅크계좌를 개설한 후에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 토스뱅크 통장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파킹통장 이자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여유자금을 따로 보관해서 금고처럼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이자도 많이 받을 수 있는 개념으로 카카오뱅크에서는 파킹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루만 맡겨도 연간 2.2%가 되는 고금리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 1억원까지는 파킹통장 이자가 2% 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의 세이프박스는 매월 4번째 금요일에 결산해서 토요일에 이자가 지급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카카오뱅크 어플에 접속해서 우측 하단의 점3개를 누릅니다. 이후 스크롤을 내려서 세이프박스를 선택해서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신청하기

파킹통장 금리 케이뱅크 플러스 박스

케이뱅크에서도 용도에 따라서 만들어 쓸 수 있는 파킹통장이 있습니다. 나만의 파킹통장으로 가입금액이 최대 3억원이고 연간 2.3%의 이자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이자를 지급합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어플에 접속해서 >> 플러스박스와 플럭스박스 기분통장 중에 1가지를 선택해서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신청하기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직장인사랑예금

웰컴저축은행의 파킹통장은 직장인사랑예금입니다. 우대금리가 3%까지 제공되고 5천만원까지 적용됩니다. 이자가 조금 많을 수 있을것으로 생각되네요.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에 이자가 지급되며 월 1회 지급됩니다.

우대금리는 10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있으면 0.5%, 자동납부 월 1건 이상일때 0.5%,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멤버쉽 가입 동의 시 0.5% 적용됩니다.

웰컴저축은행의 파킹통장을 만드는 방법은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접속하여 계좌 개설하기를 누른 후에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신청하기

OK저축은행 파킹통장 읏통장

OK e-읏 통장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하루만 맡겨도 금리가 높게 적용되는 파킹통장중에 한가지 입니다. 1천만원까지 3.2%의 이자가 적용되고, 1천만원을 넘어가는 금액에 대해서는 0.8%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한사람당 하나의 계좌개설만 가능합니다.

매월 세번째 토요일에 정산하고 일요일에 이자가 지급됩니다. 다른 파킹통장에 비해서 조금 약한 이자율인것 같지만 다른 조건들이 없기 때문에 쉽게 개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K 읏통장의 경우 온라인어플을 통해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 OK 읏통장 파킹통장 신청하기

마치며

기준금리가 높아지면서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부담해야할 이자가 높아지고 있지만 예금이나 적금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자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금리 시대에는 이렇게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지급하는 파킹통장 추천 등을 통해서 자산을 증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