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프라임플러스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은행권에 대출을 알아볼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광주 프라임플러스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다들 집중하시고 우리 힘들고 귀찮지만 그래도 열심히 알아보아요.

바쁘고 치열한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이유로 돈들이 필요해지는 순간들이 많이 있는데요.

돈이 아주 급하게 필요한 바로 그 순간 광주은행 프라임플러스론이라는아주 좋은 해결책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인생에서 주택마련, 생활비, 급전, 밀린 카드값 상환, 그리고 결혼 준비자금 등 돈이 필요한 순간들이 너무나도 많이 생기는게 현실인데요.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가 몇년동안 우리 인생을 아주 힘들게 하고 지나간 요즘…

코로나로 밖에 나가 놀지도 않고 열심히 살았지만 현실은 아무것도 남지않고 빚만 남아 있는 힘든 시기이네요.

경제가 위축되면서 우리 주위에 너무 나도 어려운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이지요.


이런 상황에서 가장 많이들 알아보시는것이 바로 대출인데요.

보통 대출이라 하면 은행에서 복잡하게 신청해야 한다거나 승인 조건이 까다로워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있지요.

하지만 제가 소개하는 이 광주은행 프라임플러스론은 그런부부을 모두 해결한 대출 상품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기억할 것만 잘기억하셔서 빠르고 쉽게 대출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광주은행 프라임플러스론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광주은행 프라임플러스론 이 대출 상품은 전자방식 서류제출서비스를 통해 재직이 확인된 급여 소득자가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미성년자와 재외국민을 포함한 외국인도 제외가 되니 꼭 참고하시고요.

신청방법은 모바일 웹 뱅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서 신청가능하시면 되세요.

요즘과 같이 비대면이 대세인 시대에는 아주 유용한 방법이라 아주 좋은것 같아요.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5년 이내에서 마음대로 설정이 가능하니 원하는 기간을 정해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을 채택하고 있으니 꼭 기억하시구요.

원금균등분할상환은 매달 원금을 균등하게 납부하고 줄어드는 대출방식으로 대출 잔액에 따라서 이자를 납부하는 상환방법입니다.

원금 또한 이자 상환은 약정 내용에 따라 자동이체 처리되며, 직접 상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인터넷 스마트뱅킹이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대출상환이 가능하니 이것 또한 꼭 기억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되니 언제든지 돈이 생기시면 갚아 나갈실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 개인회생중대출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지원해드리립니다.

대출금리

모든 고객들이 궁금해하시는 금리…

금리가 너무 높아도 부담스러운게 현실인지라 저금리에 더 끌리는것이 현실이죠.


이 대출 상품을 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해 채정되는 방식입니다.

기준금리는 COFIX 12개월로 COFIX는 은행들의 자금조달 관련 정보를 기초로 산출되는 자금조달비용지수로 신규취급액기준, 잔액기준, 신잔액기준, 단기COFIX로 구분 공시됩니다

가산금리는 최저 연 4.12%에서 최고 연 10.69% 포인들고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하게 적용되니 꼭 명심하세요.

신용평점은 대출 신청 영업점 또는 인터넷,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금 또은 이자의 계산방법은 원단위로 하고있으며 산출한 이자액의 원 미만은 제외되니 이것 또한 꼭 잊지마세요.

날짜 계산은 이자 대출취급일로부터 이자납입일 전일까지고 원금은 대출 취급일로부터 기일 또는 상환일 전일까지입니다.

👍 신용불량자 모바일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대출 관련 비용과 제출서류

제출서류로는 재직 관련 서류나 연소득 확인 관련서류가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를 이용하면 모바일 서류제출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서류제출 후 상담이 가능할 것입니다.

상담시 개인에 따라서 추가 서류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이외에도 신용도 또는 타금융기관 거래상황에 따라 대출금액에 제한이 있거나 대출이 제한 될 수 있다는 점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글을 마치며…

어떤 상품이든 마찬가지이지만 결정을 하고 나면 전체 상환을 하지 않는 한 되돌릴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선택을 할 때에는 꼭 신중… 신중… 신중하게 선택해야 할것입니다.

다급한 마음에 섣불리 판단하여 결정해버리는 실수보다는 많은 정보와 조건들을 비교해가며 찾아보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꼭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광주은행 프라임플러스론이 어려운 여러분을 일상에 조금이나마 빛이 되어 빛날 수 있게되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늘 행복과 축복만이 있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