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직자대출 7등급 8등급도 가능한 이유


무직자대출 상품들 중에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7등급 8등급 저신용자들도 신청이 가능하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니 아래 정보들을 살펴보시고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1금융권에서는 카카오뱅크와 K뱅크등의 비상금대출이 있을 수 있고 농협 하나은행 등의 은행권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2금융권에서는 MG새마을금고나 저축은행 등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이 주를 이룹니다.

※ 본 정보는 2022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 무직자대출 추천상품(1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무직자 비대면대출

전국민이 이용한다고 봐도 무방할 만큼 많은 이용자를 갖고 있는 카카오뱅크에서는 비상금대출이라는 무직자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연하게도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고 쉽게 대출심사를 받고 승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합니다.

신용등급 8등급부터 신청을 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고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그리고 이용하는 방법이 300만원이 한도이지만 빼서 쓴것이 200만원이라면 그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마치 마이너슽통장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금리도 신용도나 소득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저 4%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8등급대출 카뱅 비상금대출 요약

✔ 대출한도 : 300만원
✔ 대출금리 : 약 4% ~ 15%
✔ 대출기간 : 1년
✔ 제출 필요서류 없음


무직자 무서류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이용하는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지 않았던 분들의 경우 어플부터 설치하고 신청해 보세요

📌 카카오뱅크 설치하기

1금융권 무직자 대출 추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표적인 1금융권 은행인 농협에서는 올원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대출상품 역시 무직자 대출로 가능하고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상태로도 만 19세만 넘는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300만원으로 비상금대출로써 평범한 수준입니다. 그러나 대출 대상으로 농협 계좌를 갖고 있어야 하고 통신등급 9등급 이상이어야 합니다.

신용등급 7등급 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요약정보


✔ 대출한도 : 50~300만원
✔ 대출금리 : 연간 5% ~ 7%정도
✔ 대출기간 : 3년, 거치기간이 없습니다.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서류가 필요없습니다.

1금융권에서 제공하는 대출이다보니 금리도 낮고 받을 수만 있다면 좋은 상품입니다. 다만 마이너스통장처럼 쓴만큼 이자를 내는 상품이 아니고 원리금균등상환이 필요한 상품이니 이점 유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신용등급 7등급도 받을 수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경우 농협 어플인 올원 어플을 설치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농협 올원 어플 설치하기

모바일 무직자대출 K뱅크 슬림K신용대출

카카오뱅크와 쌍두마차를 이루고 있는 모바일은행 K뱅크에서는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슬림K신용대출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영업점 따로 없이 모바일로만 운영되는 은행이기 때문에 신청과 실행이 매우 간편하고 빠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금융권 은행이기 때문에 금리는 매우 저렴한 상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슬림K신용대출의 경우 앞서 안내드린 비상금대출들과는 조금 다르게 한도가 좀 넉넉한 편입니다. 물론 개인의 신용등급과 소득수준 혹시 직장인이라면 재직기간 등에 따라 다르게 심사될 수 있습니다.

직장이 없는 경우에도 신용등급 7등급 이내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한가지 있다면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한 경우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슬림K신용대출의 경우 여러가지 서류가 별로도 필요가 없고 간편하게 신청과 실행이 가능합니다.

신용7등급 대출추천 슬림K신용대출 요약

✔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 대출대상 : 신용등급 7등급이내, 본인명의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자
✔ 대출금리 : 약 5% ~
✔ 우대금리 : K뱅크에서 2개월간 10만원이상 실적이 있는경우 0.4% 우대
✔ 원리금납부를 잘 하면 0.2% 우대금리
✔ 2개월 이상 예적금 상품에 가입한 실적에 따라 0.4% 우대금리

7등급 무직자대출 슬림K신용대출 신청하기

인터넷뱅킹 K뱅크에서 취급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당연히 K뱅크 어플을 설치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K뱅크 어플을 설치하고 대출 메뉴를 누르신 후 슬림K신용대출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 케이뱅크 설치하기


100만원대출 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이라고 많이 부르는 상품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신용카드가 없이 체크카드만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가 최대 5천만원으로 상당히 많은 편이고 금리 또한 약 5%가 최저금리라 괜찮은 수준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으로 대출기간이 최소 2개월 부터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짧은시간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의 경우에 이용하기 좋은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을 할 수 있고 거치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고객들이 있으니 대출심사 시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용카드대출 특별한 자격조건이 없어요!

마치며

모바일 무직자대출의 경우 최근에는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도 많은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많은 상품들을 비교 해 보시고 본인의 상황에 가장 맞는 상품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