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8등급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신청가능한곳 알려드립니다.


신용8등급이 되면 대출을 받기가 어려워 집니다. 아무래도 신용8등급 대출이라는것이 신용등급과 소득 등의 개인 상황에 따라 가능하기도 불가능하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신용8등급도 가능한 대출 상품인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는 앱 하나로 모든 은행계좌를 연결해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핀크에서는 카드와 예적금 그리고 대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출관련한 서비스로 대출비교서비스 비상금대출 똑똑대출 생활비대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8등급 대출 가능한곳 대상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으로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 많이 찾곤 합니다.


무직자대출 쉬운곳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핀크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같은 한도인데요 많은 분들이 카카오뱅크만 알고 있는데 핀크라는곳에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대출은 최저금리가 연 3.08% 이상입니다. 알려드리는 금리는 최저금리로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 등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대출심사를 받아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용 8등급이나 무직자 같은 경우에는 대출한도도 300만원이 다 안나올수도있고, 금리도 조금 높을 수도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기간

대출을 이용하다보면 장기로 빌릴 수 있는 상품이 있고 1년정도의 단기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최대 300만원을 1년간 빌려서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1년이 지나면 다시 연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년간 핀크 대출을 이용하고나서 상환하는 방법으로는 만기 일시 상환과 마이너스통장처럼 이용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무직자대출 가능한 상품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핀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30분 이내로 승인도 굉장히 빠릅니다. 어플이나 홈페이지서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핀크 어플 설치 바로가기

핀크에서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면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에서 비상금대출 여부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려드린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이용하게 될 경우 100만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핀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직자대출 중도상환수수료는?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경우에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라도 부담없이 신청해서 이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길 때 갚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이 안될때는?

무직자이거나 신용8등급 정도의 저신용자일 경우 다른 대출을 더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대학생 대출로 알려져 있는 신한은행의 쏠편한 비상금대출도 소액 대출로 쉽게 신청해 볼 수 있으니 아래 정보를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가

마치며

무직자일때 대출상품을 찾는다는것은 그만큼 급한 일이 생겼다는것을 의미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급한일 잘 해결하시고 자금계획 잘 세우셔서 대출상환도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캐피탈 대출 쉬운곳 4가지 장점과 단점
📌 즉시대출 바로 가능한곳 7가지 알아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