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가능한 곳 제대로 알아보기 3곳


안녕하세요.오늘은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경기가 어려워 대출받는 것이 아주 어려워진 것 다들 알고 계시죠.
물가 상승으로 인해 주유비도 만만치 않게 올랐고 생활용품부터 식재료등 모든 것이 다 올랐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요즘처럼 생활비 부족 상황에 주거래은행들은 비싼 금리와 깐깐한 심사로 인해 이용할 수도 없었으며, 부동산을 통해 자금을 융통해 볼까도 했지만 이건 규제가 넘 심해서 한도 자체도 작지만 거의 대출자체가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신용 카드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해야 하는데 이것 뭔가 애매하다 생각할 때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최소한의 정보만으로도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판단하여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하였고 여러분들에게 이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과 같은 시장 환경에서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상품은 거의 필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정보가 많지 않은 것 또한 사실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되는 곳도 있지만 되지 않는 곳이 더 많아 대출이 안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 그래서 오늘은 해당 상품을 운용하고 있는 곳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이 아닌 일반적인 대출은 기본적으로 신용을 담보로 대출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담보 대출은 현재 고객님 명의로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여기서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이란 대출이 신용이 낮거나 모종의 이유로 허가가 나지 않는 경우 혹은 과도한 대출로 인해서 이미 한도가 다한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인 것입니다.

주택담보대출과 비슷한 원리로 운영되고 있는 자동차 담보추가대출 본인소유의 자동차를 근저당설정을 하여 금전을 빌려주는 상품으로 자동차가 담보 대출이라고 말합니다.

👍 휴대폰 신용대출 가능한 곳 1~2위를 다투는 비상금 대출 완전 정복하기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기존에 이미 대출을 많이 받아서 신용과 같은 방법으로는 더 이상 자금 조달이 어렵게 되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신청대상자는 10년식 이하 차량을 본인 명의로 소유(공동 명의 제외)하고 있으면서 신용도도 양호한 사람들만 해당하는 상품입니다. 근저당 설정비용은 신한 카드가 부담하니 걱정안하셔도 되십니다. 하지만 해지 비용은 본인부담이라는 점 꼭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은 2개월에서 36개월까지 고객님이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되시며, 한도는 1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가지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자율은 연 최소 4.75%에서 최대 19.9%로 신용평점에 위해 개인마다 이자율이 다를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거치+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방법이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3%.이며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아서 여윳돈이 생기시는 경우 바로바로 상환하실 수 있으니 아주 편리한 상품입니다. 신청은 요즘 같은 대면 작업이 불편한 분들을 배려하여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인터넷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pLay, ARS(1544-0887)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가능한 곳 제대로 알아보기 3곳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현대캐피탈에서도 자동차 담보추가대출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한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에 한하며 공동 명의는 제외됩니다.

본인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개인차주라면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6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 최소 6.4%에서 최대 17.9%인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이며 상환기간은 12, 24, 36, 48, 60개월 중 원하는 개월을 선택하여 원리금균등상환하시는 상품입니다 또한 부대비용이나 인지비용 부담은 별도로 없습니다. 하지만 수수료율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도 역시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고 연락처를 입력하는 경우 상담도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거나 1588-6282번으로 연락하시어 상담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과연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잘 이용할 수있을까?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다음으로 알아볼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상품은 키움저축은행에서 출시한 K오토론 입니다 신차와 중고차 모두 대상으로 차량시세 최대 120%이내의 자동차담보 대출상품입니다.

본인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법인소유차량 불가)이면서 신용점수 NICE기준 595점 이상인자는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하시답니다.

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8000만원까지 대출가능하며 금리는 연 최소 9.5%에서 최대 18.7%이며 내부등급 및 LTV한도에 따라서 개인마다 차등하게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72개월 이내에서 이루어지며 부대비용이나 인지비용 부담은 별도로 없습니다. 하지만 수수료율이 적용되는데 기한(3년 이내)전 상환수수료율은 2%로 적용됩니다. 또한 연체금리가 약정금리+연3%로 (최고 연 19.9%이내)적용되는 대출 상품입니다.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우리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후순위)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자동차담보추가대출은 우리금융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입니다. 이 대출은 차량을 담보로 하여 긴급한 생활 사업자금을 대출을 해드리는 상품으로 기존 자동차대출을 이용하고 있으셔도 또 추가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상고객은 차량을 소유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며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KCB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대상이 되십니다. 담보 물건은 국산 승용차 및 승합차, 화물차(4톤 미만), 수입차 등입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이며, 대출 금리는 연 최소 9.9%에서 최대 19.9%까지이고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되는 대출상품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3%(최대 20%까지 적용)이며 수수료는 중도상환수수료율이 최대 2%(계산식: 기한 전 상환대출금액x중도상환수수료울x(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이며 단 기한전 수수료는 3년이내 상환시 적용되며 3년 초과시에는 중도상환수수료과 부과되지 않고 면제됩니다.그리고 대출완제시 근저당권 말소비용 또한 고객부담이며 그외 부대비용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매달 일정한 금액으로 원금 및 이자를 납입하시면 되시며 이자부과시 매월 신청 납입일에 분할상환 원금과 이자를 납부(이자후취)하시면 되십니다

자동차 담보 추가대출

👍 오케이 모바일대출 3가지 종류 자세히 알아보기

이 글을 마치며…

오늘도 이렇게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활비로 혹은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서 등등 아주 다양한 이유로 돈이 필요한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대출이나 과도하게 자산을 담보로 잡히는 경우에는 훗날 회복이 불가능한 수준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지금처럼 금리가 많이 오르는 시가에는 어쩔 수 없는 대출 상품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도 있겠지만 향후를 금리가 내려갔을 때, 대환대출까지 생각하셔서 대출의 잘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늘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