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뱅 모바일 대출 50만원 대출은 빠르게 가능합니다.


티뱅 모바일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뱅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대출을 받아야 하니 당연하게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있어야 합니다. 티뱅은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갚을 능력이 없거나 힘든 상황이라면 다른 대출 상품들을 먼저 알아보는것을 권유하는데요 대부업체의 대출상품들은 쉽게 빌릴 수 있지만 이자 등이 부담스러워 연체하게 되면 정말 힘들어 지기 때문입니다.

📌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금융기관 별 비교


티뱅 모바일 대출 요약

티뱅 모바일은 어플로 신청을 할 수 있는것이고 보증없이 담보없이 쉽게 50만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45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기간동안 급하게 이용하고 바로 갚을 수 있는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이나 금리가 연 20%로 최고금리를 이용하기 떄문에 이용하면서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5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 다른 대출들


신용에 문제가 없는 상태라면 50만원정도의 소액은 1금융권에서도 빌릴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신용점수로 평가를 해서 실행해 주는 대출도 있고 신용카드 보유자에게 제공하는 대출상품도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과 소득 등과 상관없이 통신등급만으로 평가를 하고 빌려주는 상품도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대부업체를 이용하는것보다는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부업체 티방 모바일 대출 거절이유

대출 이자가 엄청 비싼 상품이기 때문에 거절이되는 경우가 많지는 않습니다. 다만 기존에 기대출이 많다거나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거절이 되기도 하는데요.. 티뱅 모바일대출에서 50만원 대출까지도 거절이 나온다면 정말 심각한 신용상태인것으로 보이니 빠르게 자금운용에 대한 검토를 하셔서 개인파산 등을 신청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