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액대출 간단하게 키위뱅크상품도 있습니다.


KB저축은행에서 모바일소액대출 상품으로 키위뱅크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돈이 필요할때 소액대출이나 모바일대출 상품을 찾곤 하는데 이럴 경우 키위뱅크의상품도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키위뱅크의 모바일 소액대출을 신청하는법을 비롯하여 한도나 금리 대출자격과 상환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소액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는 소액으로 이용할 수도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금리는 연간 9%정도로 낮은편은 아니지만 저축은행인것을 감안하면 그래도 괜찮은 편입니다. 그 이유로 자격요건이 그다지 까다롭지 않기 때문이고 자세한 조건은 아래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시작하며 기간이 끝나면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장심사에 통과를 해야하니 참고하시고 키위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요약

✔ 공인인증서 없이 어플에서 한도조히 가능
✔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 가능
✔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 신청 가능
✔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


📌 키위뱅크 어플(KB저축은행) 설치하기

직장인 신용대출 추천 키위뱅크 신용대출

KB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은 저금리로 이용해 볼만 합니다. 한도도 1억원으로 꽤 괜찮은 편이고 금리도 6%정도로 낮은 편입니다. 다만 직장인 신용대출로 이용되는 만큼 재직기간이 3개월이상,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물론 재직기간과 연간 소득에 따라서 한도는 다르게 심사될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이 다른 대출들보다 까다롭지 않은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소득증빙이 가능한 20세 이상의 내국인이고 KCB 신용평점이 475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만기상환과 원리금균등 상환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만기는 1년동안 그리고 원리금균등상환은 84개월까지 최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 1억원
✔ 소득증빙이 가능한 20세 이상 내국인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
✔ 금리 연간 약 6%


고금리 대환대출 키위뱅크 전환대출

대출을 이용하다보면 고금리 상품 때문에 이자와 원금 부담이 많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키위뱅크의 전환대출을 이용하면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5천만원까지 최대로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는 연간 6%정도입니다.

다만 고금리 대환대출 상품의 경우 대출 대상이 재직기간 7개월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니 전환대출을 이용하실 분이라면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최대 5천만원 한도
✔ 대출금리 연간 6% 정도
✔ 고금리 대출상품 이용자 대상으로 저금리 상품으로 전환, 재직기간 7개월 이상, 연간소득 1200만원 이상 대상자


금리나 한도의 경우 개인 소득 수준이나 재직기간, 신용상태 등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의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출심사를 쉽고 빠르게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키위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키위뱅크 예적금 담보대출

키위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키위뱅크의 예적금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키위뱅크에 계좌를 개설하여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예금이나 적금 불입액을 담보로 90%까지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이야기 합니다.

담보되는 예적금 금리에 +2%정도의 금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기존에 키위뱅크 예적금이 있다면 고려해 볼만한 상품입니다. 또한 대출기간이 예적금 만기일 내로 설정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원금전체 또는 일부만 상환도 가능합니다.


✔ 예금 적금 불입액의 최대 90% 이내로 대출한도 설정
✔ 담보하는 예금적금의 금리에서 +2% 금리 적용
✔ 키위뱅크 예금적금 계좌 보유 고객에 한함

모바일 소액대출 키위뱅크만 있나?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최근 여러 금융기관에서 출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KB저축은행에서 출시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을 제외하고서라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나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등 다른 소액대출 상품들도 있으니 아래 상품들을 살펴보시고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가

📌 신용8등급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신청가능한곳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