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용카드대출 특별한 자격조건이 없어요!


신한카드 즉시대출이라는 대출상품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카드를 직접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주부나 무직자들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24시간 비대면으로 쉽게 신청 할 수 있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 선호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특징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먼저 한도가 최대 5천만원으로 꽤나 넉넉한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신용이나 소득 등에 따라 다르게 심사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즉시대출의 경우 대출기간이 2개월로 굉장히 짧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말그대로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는 상품이라서 이용하다가 중간중간에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간 4.75%~19.9%까지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책정 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으로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대출로도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직자대출 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요약

✔ 대출한도 : 최소 10만원 ~ 최대 5천만원
✔ 대출금리 : 연 4.75% ~ 19.9%
✔ 대출기간 : 최소 2개월 ~ 최대 3년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거치기간 설정가능)

주부대출 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신한카드 모바일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프라인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ARS를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상품을 이용하다가 금리가 더 저렴한 상품을 찾게되면 바로 저금리 상품으로 쉽게 갈아탈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떄문에 더욱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 신한카드 모바일어플 설치하기

다른 무직자 대출상품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이 아니더라도 최근에는 은행과 여러 카드사 등에서 많은 대출상품을 출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깝게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부터 핀크나 키위뱅크 그리고 신한은행 등등에서도한도는 좀 낮지만 금리가 괜찮은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니 아래 글들을 참고해서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모바일 소액대출 간단하게 키위뱅크상품도 있습니다.

📌 신용8등급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신청가능한곳 알려드립니다.


📌 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가

소액대출이 아니라 한도가 좀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우리은행에서 알아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 소득증빙 없는 대출 하나은행 AI대출 한도조회는 1분안에 할수있어요.

마치며

꼭 신한카드 즉시대출 뿐만이 아니더라도 요즘 꽤 많은 대출상품들이 출시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를 위한 대출도 있고 아니면 무직자들이나 주부 저신용자 신용등급 8등급 9등급 등 급전이 필요한 분들께 좋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다만 대출을 이용하면서 금리나 한도 등은 개인의 신용상태나 소득수준에 따라 안내되는것과 다르게 심사될 수 있다는점을 인지하시고 자금계획을 잘 세우셔서 효율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