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 대출 쉬운곳 4가지 장점과 단점


캐피탈대출은 1금융권 대출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금융기관 등에서 대출이 되지 않을 경우에만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피탈사의 대출 상품의 자격조건과 한도 금리 그리고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정리 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대출 가능한곳 무직자대출 한국캐피탈 3가지

한국캐피탈에는 무직자들이 이용해 볼 수 있는 대출들이 3가지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과 속편한e론 그리고 다이렉트z론입니다. 하나씩 차근차근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캐피탈대출 쉬운곳 한국캐피탈 바로가기



한국캐피탈대출 초간편소액론

먼저 가장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캐피탈 대출로 한국캐피탈의 초간편소액론이 있습니다. 무직자나 주부, 직장인들과 개인사업자 등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최대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3금융권의 캐피탈 상품이다 보니 금리는 연간 17%에서 19.9%까지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대출기간 또한 1년에서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별다른 조건 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캐피탈의 초간편소액론은 바로 송금을 받는 방식 또는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방식 그리고 두가지를 섞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할 경우 약정금리에 3%를 가산해서 부과를 하는데, 최대 24%를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2%가 부과되지만 취급수수료 등은 없습니다.

초간편소액론의 경우 소액대출이면서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만 있으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 이용하면 괜찮습니다. 한도도 500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 돈이 들어올일이 있거나 하면 짧고 빠르게 이용하기에는 괜찮은 상품입니다.

한국캐피탈 소액대출 속편한e론

한국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속편한e론의 경우 만 26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인터넷에서 바로 즉시 실행되는 대출 상품으로 앞선 초간편소액론과 마찬가지로 급전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면 괜찮습니다.

대출 한도나 금리, 이용방법은 초간편소액론과 마찬가지입니다. 별도의 자격조건 등이 없고 100만원~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송금, 카드 등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고 17%~19.9%까지 꽤나 고금리로 이용해야하는 상품입니다.


연체금리 역시 연체할 경우 부과되는데 3%가 약정금리에 추가되어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2%까지 발생 합니다.

무직자대출 추천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한국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는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의 경우에는 만 20세부터 만 25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만20세~22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2가지의 상품보다는 최대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다이렉트z론의 한도는 최대 1000만원이니 참고하시고 한도와 금리는 개인의 소득과 신용도 등에 따라 대출심사를 통해 정해지니 이점 또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3년동안 이용할 수 있고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만 2%로 책정되어 부과되니 참고하시고 사회초년생들이 이용하기에 추천할만한 대출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금리가 상당히 비싼 편에 속하니 1금융권에서 지원하는 비상금대출과 같은 소액대출 상품들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30만원 대출 가능한곳과 30만원 구하는 3가지 방법
📌 즉시대출 바로 가능한곳 7가지 알아볼게요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의 경우 신분증만 있으면 365일 24시간동안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만 24시간으로 받는것이고 대출 실행은 업무시간인 9시부터 6시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에도 대출금을 받는것은 불가능합니다.

한국캐피탈 대출 가능한 곳의 거절사유

캐피탈대출은 별도의 대출자격이 제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결되고 거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부분은 신용불량자의 경우, 다른 대출의 연체자인경우, 그리고 개인파산이나 회생을 진행중인 경우에도 부결이 됩니다.


다이렉트z론이나 속편한e론의 경우 나이제한이 있는 상품인데 나이가 해당 대출상품의 자격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캐피탈 대출이 부결되기도 합니다.

📌 7등급 무직자 대출 주부라도 신청이 가능한 이유


한국캐피탈 대출 무직자대출을 알아본다면

캐피탈 대출은 3금융권 대출입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주부 학생 등의 경우라도 먼저 1금융권의 대출을 알아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금융기관에서 쉽고 빠르게 모바일로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뱅킹들이 많아서 빠르게 받을 수도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의 단점으로 상당히 높은 금리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500만원정도 빌리게 되면 이자는 꽤나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차라리 한도가 300만원정도로 낮다고 하더라도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게 더 좋습니다.

📌 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가
📌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금융기관 별 비교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거절사유 정리

한국캐피탈 대출 종류

한국캐피탈 대출은 종류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굳이 신용대출이 아니더라도 자동차 담보대출 신용카드대출 소액대출과 대학생 대출 등 여러가지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돈이 필요한 경우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대출 상품들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담보대출등의 경우 연체가 쌓이게 되면 담보로 설정한 물건들이 경매나 공매에 넘어갈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캐피탈대출 쉬운곳 2. 롯데캐피탈 엘론

롯데캐피탈에서도 엘론이라는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일명 신용카드 대출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금리도 캐피탈대출의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조금 낮은 편이고 한도도 높은 편입니다.

롯데캐피탈 엘론의 경우 최대 6천만원까지 대출한도를 제공하고 있고 금리는 연 7.1%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엘론을 검색하고 신청하면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4가지 장점과 단점

📌 롯데캐피탈 홈페이지 바로가기

1금융권에서도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과 비슷한 신한카드 즉시대출이라는 상품도 있으니 꼭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용카드대출 특별한 자격조건이 없어요!

캐피탈 대출 가능한곳 3.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현대캐피탈에서는 신용대출 CHANGE라는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와 직장인, 그리고 부동산소유자로 대출자격을 구분해서 서비스 하고 잇는데요, 각 분야 별 대출 신청 자격은 아래와 같이 다릅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직장인의 경우

CHANGE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하고 공무원과 우량기업, 정부투자기관 또는 교육기관 등에 재직하고 있는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금리를 우대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현대 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이어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택시나 제조업 요식업 등의 사업자도 신청할 수 있고 사업자번호를 보유하고 있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현대 캐피탈 신용대출 부동산 보유자 대출자격

부동산보유자의 경우 본인 명의의 아파트나 빌라 오피스텔등을 소유하고 잇어야 합니다. 연소득이 없더라도 부동산 보유자의 자격으로 대출신청을 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특이점이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으로 현대캐피탈의 경우에는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금리 역시 캐피탈 대출의 일반적인 금리보다는 저렴한 연간 4.9% ~ 19.5%까지 가능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개인의 소득과 신용점수 등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될 수 있으니 대출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 소액대출 4. JB우리캐피탈 소액대출 프라임

JB우리캐피탈에서는 PRime 이라는 소액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무직자들도 무서류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가 200만원부터 5천만원까지 꽤 큰 한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1년이상 5년 이하이지만 6개월 단위로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고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방식으로 상환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출이용 이후 매월 어떻게 상환할 것인가에 대한 계획을 먼저 세운 후 이용을 해야 합니다.

24시간동안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 신청결과에 대한 소식은 업무시간(공휴일, 주말 제외)에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취급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만 2%가 부과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대출 단점

캐피탈대출은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금리가 상당히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1금융권이나 2금융권의 대출이 아니고 개인의 신용점수 하락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연체나 다른대출이 과하게 잡혀있다면 캐피탈대출 역시 받기 힘들다는점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마치며

캐피탈대출 쉬운곳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캐피탈 대출의 경우 신청과 이용은 쉬운 편에 속합니다. 대출자격을 크게 제한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금리가 굉장히 높은 상품이다 보니 상환에 대한 고민을 먼저 해 보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조금은 제한이 있더라도 최근에는 무직자나 학생들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의 상품들도 많으니 소액이라면 아래의 정보들을 참고해서 다른 대출상품들을 먼저 알아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통신등급이란? 조회방법과 올리는법 (+ 통신등급 이용하는 대출상품 3가지)
📌 500만원 대출 급전이 필요할땐 핀크 생활비대출
📌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대출도 된다고?